금일은 아이 메이크업 삐아 글리터 아이라이너 5g 추천 설명해드려요
금일 원가금액 31% 8,000원에서 세일금액
5,500원 세일가격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75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삐아 글리터 아이라이너 5g 상품구매


뭉침없게 잘만바르면 가격대비 반짝임이 너무 예뻐요!! | 비교샷! 왼쪽은 라이너 로즈골드만 사용하고 하루종일 있다가 밤 12시에 찍은사진이고, 오른쪽은 그위에 풀문 사용한 사진이에요.
손등샷은 왼쪽 부분은 로즈골드고 한쪽에 그위에 풀문 한번 덧바른거구요… 그 바로 오른쪽은 풀문 한두번 발색. 그옆 가장 오른쪽은 풀문 발색후 마른다음에 다시 덧칠. 하고나서 5시간정도 지나서 찍은 사진이에요. (지속력 후기 쓴다고 하루종일 이러고 다녔어용 흐흐)

일단.. 사진처럼 빛안받으면. 금색이에요. 화이트골드보단 그냥..골드. 근데 빛받으면 좀 연한 골드? 빛나는 골드. 암튼 화이트보다는 골드에 더 가깝다는거! 개인적으로 좀 덜 골드골드해도 괜찮을듯 싶어요. 눈에 발색하면 더 골드빛이 적게 느껴지긴 해요.

손에 발색하면 보시다시피 불규칙하고. 얇게.. 발려요. 근데 다행히 애교살에 발라보면 좀더 촘촘히 발림. 이유는 모르겠어용. 로즈골드랑 괜찮게 잘 어울려요. 다만.. 저는 데일리로는 로즈골드만 이용하고. 파티나.. 클럽이나.. 특별한 날에만 풀문은 얇게 바르시는 걸 추천해요. 많이 반짝이고 멀리서도 꽤 많이 튀어용.

종합 평가로는 일단 지속력은 80점! 이런 글리터 라이너 치고는 지속이 꽤 잘되는 편이에요. 컬러는 70점. 또 보통 뷰티블로거분들이 뭐 쓰시더라? 기억이 안나네요 나도 좀 있어보이게 쓰고 싶었는데.. ㅜ.ㅜ 암튼 꽤 괜찮은 제품이에요. 재구매는 아직은 모르겠어요. 튀고싶을때 발라주려구요. ㅎㅎ


저렴하고 포인트로 딱이에요 | 생각했던것 보다 색도 진한거 같고
반짝이 알맹이가 큰거같아요
발라보니 몇번 반복적으로 발라야 될거같네요


영롱한빛 눈물효과굿 | 생각보다 입자가 커요!!
바르고 잘펴서 발라야할듯요!!

반짝임은 정말 좋은데 풀문도 생각보다 더 골드빛이 많이 돌아요-
섀도우 위에 발라야 더 예쁠듯해요’
저는 직접 발랐더니 살짝 지져분해보였어요.

잘만 펴 바르면 가격대비 반짝임은 정말 최고인듯요-


삐아 글리터 아이라이너 5g, 02 풀문, 1개연말에 글리터 쓸거 필요해서 찾다가 가격 괜찮길래 사봤어용 약간 반짝이풀 같은 느낌…?

처음에 잘모르고 애교살에 다 발랐더니 너무 부자연스러워서 콕콕 찍어서 얹듯이 발랐더니 진짜 너무 영롱하고 예뻐요!!
저만 알고싶은 글리터,,, 입자가 커서 포인트로 바를때 추천드려용

은은한 골드펄이라 과하지 않으면서 블링블링 합니당
다만 입자가 커서 반짝이가 클렌징해도 남아있는게 몇 있더라구요 ㅜㅜ 그만큼 지속력도 좋아요ㅎㅎ 포인트 글리터 고민이신분 하나 사보세용


삐아 글리터 아이라이너 5g, 02 풀문, 1개글리터가약간큰편이라소량만발라야해요
소량씩만바르면가격대비양도많은편이라오래쓸수있을것같아요
골드펄인데빛에닿으면은색빛이랑약간로즈골드색이나면서
영롱해요
제가옐로우피부톤이고웜톤이고22호정도되는피부인데
이풀문이딱어울리는것같아요
마르고난뒤에는안떨어지고밀착되는데
물에는약한편이에요


삐아 글리터 아이라이너 5g 상품구매


The post 삐아 글리터 아이라이너 5g 뭉침없게 appeared first on 뱅가드.


삐아 글리터 아이라이너 5g 뭉침없게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